키라는 것이 예전에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기준이었지만 요즘에는 키가 어린이때부터 꾸준히 신경써줘야되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키가 작으면 취업시에도 불리하고 연애를 할때는 더욱더 불리하며 인상이 좋아보이는 여러가지 면접도 방법과 상관없이 키가 정말 중요한 시대가 되었지요. 이때문에 어린이때부터 키를 관리 하지 않은 사람들은 씁쓸하게 후회를 하곤 합니다. 이렇게 중요해진 키를 어린이때부터 관리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린이키크는방법 1 - 뛰는 운동을 자주 시키자.



어린이의 나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무렵이 되면 집에서 간의 농구대등을 비치해서 뛰는 운동을 자주시키는 것이 어린이의 키성장에 아주큰 도움이 됩니다. 대게 농구선수나 배구 선수들이 키가 매우 큰데. 이것이 뛰는 점프 동작을 많이 했기 때문이에요. 어린이 때부터 팔짝팔짝 뛰는 행동을 많이 하게 되면 무릎과 척추의 성장판이 자극을 받아 더욱 키를 많이 크게 하는데 농구를 좋아하는 어린이와 그렇지 않은 어린이의 키차이는 대략 15cm정도 난다고 하네요. 점프 운동은 키크는데 아주 중요한것 같아요.

어린이키크는방법 2 - 잠을 많이 자야한다.



아무리 뛰는 운동을 많이해도 키가 크지 않는 다면 잠을 자는 습관에 문제가 있는 어린이인 경우가 많습니다. 키는 깨어있을 때가 아니라 자고 있을때 자라게 되는데, 이러한 특징 때문에 잠을 자지 않는 어린이는 키가 당연히 안크게 되는 것이지요. 키가 크기 위해서는 메스컴에서 말하는 데로 억지로라도 어린이를 계속 제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8시간에서 8시간 30분정도 자는 것이 좋은데. 더 자도 키에 안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어린이키크는방법 3 - 근력 운동을 피하자



어린이가 무거운 것을 들거나 책가방이 무거우면 키가 안큰다는 것은 사실에 기초한 이야기입니다. 무거운 것을 지속적으로 들게 되면 신체적으로 무리가 가게되는데 무리가 가면 뼈속의 칼슘이 빠져나가 무리하는 몸을 지탱하려고 애씁니다. 이때문에 어린이가 근력운동을 많이 하게 되면 키가 안크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역도 선수들이 키가 작은데. 이도 초등학교때부터 열심히 근력운동을 한 대가라고 할수 있지요. 이처럼 어린이 근력운동은 좋은게 아니에요. 근력운동은 키가 거의 다큰 고등학교때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어린이키크는 방법4 - 칼슘 섭취가 중요하다.



어린이의 키를 키우는 것은 칼슘의 섭취가 아주 중요합니다. 우유의 칼슘으로 부족하면 멸치나 기타 칼슘제를 쓰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어린이에게 문제가 안가는 선안에서 써야겠지요. 칼슘은 뼈속의 성장판과 연골의 원료가 되어 뼈가 자라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하는데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이 없는 영향소이지요.

어린이키크는방법 5 - 스트레스를 주지 말자.



어린이의 키를 키우려면 스트레스를 주면 안되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호르몬계에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는 키성장에 문제가 됩니다. 대대로 키가 작아 걱정인 분들은 하나하나 세세하게 관심을 가져야 하니 이러한 부분도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어린이키크는방법6 - 키크는 약을 사용하자



어린이에 관련 키크는 약이 많은데 , 그중에 가장 효과적이고 좋은 곳을 선택에서 사용해보세요. 키크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맛을 내는 것이면 더욱 좋겠지요. 유해물질이 들어갔나 들어가지 않았나하는 것은 식약청의 기준을 거쳤는지 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배너 클릭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