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단식 - 잠만 자도 빠지는 수면 다이어트
단식
단기적으로 단식을 하는 방법으로는 최대 10키로에서 적으면 2키로 정도 뺄수 있는데, 15일 정도의 시간을 잡고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단기 단식은 몸에 무리가 갈수 있지만 단식이 원레 쉽게 살을 뺼수 있는 것이니 만큼 쉽게 단식을 통해 살을 뺼수가 있지요. 대부분 단식하면 요요를 걱정하기도 하는데. 단식한다고 모두 요요가 오는 것은 아닙니다. 알맞은 보식과 다이어트 후의 처리를 잘하면 요요현상은 전혀 오지 않지요.

하지만 단기 단식에도 문제가 있는것이 이쁜 몸매를 같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단기 단식으로 살을 빼면 키로 수는 분명 줄었는데. 빠진 부분이 탱탱하질 못하고 그냥 쳐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되면 미용에 좋으려고 단식을 했는데,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것 아닌가 하고 생각하게 합니다.
단식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은 단 한가지, 수면 다이어트가 그것입니다. 대부분 단식을 하게 되면 일상생활을 못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단식이라는게 그만큼 힘든 것으로 그냥 누워서 시간을 대부분 보내곤 합니다. 이런 단기 다이어트의 효과를 극대화해주고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것이 수면다이어트 입니다.
단식
말그대로 자면서도 살이 빠지는데, 최근에는 부담없이 상담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상담 자체가 다이어트 자체를 시작안해도 상관없으니까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링크 - 수면발효다이어트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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