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잘하는 법

Posted at 2013. 11. 7. 15:20// Posted in artiicle

영어 잘하는법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 했나요? 영어도 과연 왕도가 없을 런지요. 세상에 영어 어렵다는 소리는 많지만 영어 잘하는 사람은 왜 이리도 많은지. 허구한 날 노력을 해도 안되는 데, 그 사람들은 어떻게 영어를 마스터 하게 된걸가요?


영어공부법은 표준이나 공부법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어디에서 배우느냐. 이것이 가장중요하지요. 영어를 잘하는 연예인들도 하나같이 하는 소리가 영어는 스승을 잘만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열심히 혼자 독학을 해봐야 단순한 독해정도 밖에는 되지 않는 것이 영어라고 입모아 말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스승은 무엇일까요? 직접 눈앞에서 배우는 것이 효과가 더좋을까요? 

 1. 좋은 스승

 좋은 영어 스승은 기본적으로 여러 영어를 쉽게 종합적으로 가르칠수 있어야 합니다. 영어라는 것이 어딜가나 똑같이 가르친다면 어렵게 다니면서 배울 이유가 없겠지요. 배우는 방법이 차별화 되어 있는 곳이라야 비로소 좋은 스승이 있는 영어 바이블이 될수 있는 것입니다.

 2. 직접 눈앞에서 배우는 것이 효과적일까?

 그렇지 않습니다. 영어란 것이 눈앞에 스승이 있나 없나 이런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자신이 얼마나 영어에 관심이 있나 영어강의가 얼마나 수준이 잘 정돈되어있나. 이러한 것이 영어를 잘하는 미래가 열릴지 아니면 진탕 영어도 못하는 사람이 될지를 판가름 하는 것입니다.

 영어공부법의 왕도는 의존입니다. 의존적으로 좋은 스승을 만나서 열심히 배우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확율상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좋은 스승을 만나기가 힘듭니다. 좋은 영어스승을 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온라인 쪽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온라인 중에서도 당연 으뜸인 곳이 ebs입니다. 


 영어의 왕도, 아니 지름길로 질러가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